윌슨 울트라 투어 무광 올 실버에 실내테니스장 에이원 테니스 로고 넣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RepairNamja"입니다. 

이번에 작업한 라켓

강남 실내테니스장 에이원 테니스 대표 님께서 인천까지 직접 방문하셔서 맡겨 주셨습니다.

에이원 테니스 청담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실내테니스장입니다.

보라색 로고와 보라색 바닥
수건까지 보라색

보라색 컨셉에 깔끔한 실내테니스장이네요. 가까우면 저도 레슨 한번 받으러 가보고 싶네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윌슨 울트라 투어 한자루와 바볼랏 퓨어 에어로 한 자루, 헤드 프레스티지 MP 2자루 총 4자루를 맡겨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머지 세자루도 곧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 윌슨 울트라 투어 테니스 라켓은 구형이 되어 버렸네요. 

스트링 패턴 18*20 덴스 패턴이고, 헤드 사이즈는 97sq.in입니다.

라켓 무게 305g으로 강한 플랫성 타구를 즐기는 힘 있는 젊은 플레이어용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커스텀 전

윌슨 울트라 투어

라켓의 상태는 매우 양호하여 까진 부분이 거의 없었습니다.

구형 윌슨 울트라 투어 

유광의 윌슨 울트라 투어 라켓입니다. 

작업 전에 스트링과 범퍼, 그로멧 모두 제거하고 그립 부분도 2/3 정도 풀어서 도색을 해 줍니다.

커스텀 완성

실버 색상 윌슨 울트라 투어

이번 작업은 전체 실버 색상에 에이원 테니스 로고를 넣었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을 회색이라고 하셔서 매트한 느낌이 나는 실버 색상으로 골라 도색해 드렸습니다.

범퍼와 그로멧도 같은 색상으로 도색하였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범퍼와 그로멧을 끼우지 않은 듯이 보이네요^^

 

에이원 테니스 로고

라켓 목 부분 로고 자리에는 에이원 테니스 로고를 넣었습니다.

에이원 테니스 브랜드 라켓이 되었습니다.

로고 색상으로 보라색으로 해달라고 하셔서 보라색으로 조색하여 넣었는데 색상이 너무 짙게 나와 보라색 같지가 않네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폼생폼사!! 다 같은 복장, 다 같은 신발, 다 같은 가방은 이제 그만!! 나만의 개성 있는 라켓으로 나를 표현해 보세요. 플레이가 더 멋져 보입니다!!

https://repairnamja.tistory.com/notice/3

 

테니스라켓도색 궁금해요

Q : 테니스라켓도색 비용이 궁금해요 A : 기본도색(3가지 색상까지) 6만원, 로고 하나당 1만원 추가됩니다. 특수도료를 사용할 경우 추가금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 도색을 하고 나면 라켓 밸런스가 바뀌나요? A..

repairnamja.tistory.com

라켓 보내실 주소

인천시 계양구 아나지로 260 시온 모터스 3층

박용준 010-3077-0786

 

 

 

 

반응형